기사 메일전송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 ‘월드클래스 캠핑메이트’ 등장에 호흡곤란 호소!
  • 편집국
  • 등록 2021-09-01 20:23:09

기사수정
  • 도경완, “살아봐서 아는데 장윤정은 인간 MRI”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장윤정을 호흡곤란에 빠뜨릴 정도의 월드클래스 가수가 등장한다.

 

오는 2()에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이하 도장깨기’) 6회에서는 강원도 철원에서의 두 번째 캠핑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 가운데 장윤정이 도장깨기’ 최초로 레슨 거부를 선언했다고 해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거물급 캠핑메이트가 등장해 장윤정-도경완을 비롯한 도장패밀리를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


바로 성악가들의 꿈의 무대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콩쿠르에서 1993년에 남성 동양인 최초로 만점을 받아 우승을 차지한 세계적인 테너 최승원이 나타난 것나아가 2001년 올해를 빛낸 음악가로 대통령 표창까지 수상했다는 최승원의 눈부신 이력에 장윤정은 도대체 여기 왜 나오신 거냐며 레슨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급기야 도경완은 혹시 도장깨기를 깨러 오신 거 아니냐이건 메시가 축구 가르쳐 달라고 찾아온 격이라며 합리적 의심을 품어 폭소를 더했다.

 

한편 최승원은 장윤정 선배님을 존경한다고 밝혀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그는 트로트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중 김호중 씨가 가진 성악가 특유의 버릇을 고쳐주시는 걸보고 깜짝 놀랐다며 성악가가 아닌 대중가요를 부르는 가수로서 자신의 가능성을 판단해 달라고 요청했고도경완은 제가 살아보니까 장윤정이 인간 MRI이긴 하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윤정은 최승원의 레슨 요청에 호흡 곤란이 올 것 같다며 극심한 부담감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고더욱이 최승원의 입에서 장윤정 선배님이라는 호칭이 나올 때마다 마치 용수철 튀어 오르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현장 모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이에 대중가요 마스터 장윤정과 월드클래스 성악가 최승원의 만남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오는 2(오후 5,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6회가 방송된다.

펜소리뉴스 / 편집국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